끊임없이 연구하는 기업만이 살아남는다는 의지 아래 당사는 회사 설립 직후 부설연구소를 창설하고 연구개발 및 각종 데이터 분석과 기술개발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주력 아이템 중 하나인 베어링용플라스틱케이지를 안정적으로 생산하기 위한 금형구조를 연구/개발하고 이를 표준화 시켰으며 이를 통하여 고품질의 베어링용플라스틱케이지를 최 단시간 내 개발하고 양산 할수 있는 기술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연구개발의 결과는 각종 특허,실용신안, 의장등록과 같은 형태로 지적재산권화 하여 그 권리를 보호받고 있습니다.

당사는 또한 초정밀 광학/경통부품 제조에 필요한 금형기술과 사출기술에 대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전개한 결과 종전에는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던 광학/경통부품에 대하여 100% 국산화에 성공하고 수입대체케 하였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연구개발 활동을 통하여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발판으로 하여 당사는 미래의 핵심사업중의 하나로 평가받고 있는 광학분야에 집중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Mobile phone용 카메라의 핵심부품을 생산하고 있음은 물론 초고해상도 Camera module 제조에 필요한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2003년 광학사업부의 설립과 함께 렌즈사출기술, 광학코팅기술, 렌즈 및 휠타 정밀 절단기술, 광학 접합기술, 조립기술 등을 연구개발 하여 표준화 및 공정에 적용하여 고정밀의 IR-CUT FILTER 생산을 시작하였으며 더 좋은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21세기를 향한 미래 첨단 정밀 부품의 생산 메카로 자리하기위하여 초정밀 금형개발, 초정밀 사출 개발, 첨단광학 분야와 디지털 분야의 연구 개발에 전력을 다하며 산학연을 통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하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연구소가 되기 위해 오늘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전력을 다하겠습니다